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여러 가지 디자인적인 논란에도 불구하고 출시와 함께 다시 1위 자리를 차지할 예정입니다수입차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 압도적 1위의 벤츠 e클래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입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1

다양한 논란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벤츠 모델의 흐름인 전면부 헤드램프 디자인과 곡선의 라운드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 모델입니다.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평가가 다르기 때문에 옳고 그름을 함부로 따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체로 실물이 사진보다 훨씬 낫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죠.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2

배면부의 테일 램프의 디자인도 벤츠 e클래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의 변화 중 하나입니다.

기존에 좌우 펜더만 있던 테일 램프가 이제는 트렁크까지 확대 설치되었습니다.

다소 아이덴티티를 알 수 없는 테일 램프의 디자인은 어쩌면 벤츠 cls 모델에서 예견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균형이 잘 잡힌 것 같지는 않지만, 실물을 보면 그렇지도 않습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3

어쨌든,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는 한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수입차로서 한번 더 시장 1위의 자리를 차지할 예정입니다.

이것도일종의고정관념이긴하지만벤츠삼각별의의미는아직도한국에서확고한위치에있기때문입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중무장한 라이벌과의 승부에서도 항상 승리한다는 것은 결국 브랜드가 가진 격차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4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 모델은 앞뒤 디자인 변화를 통한 변화를 진행한 말 그대로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탈라스 측면 뷰에서는 기존 모델과 달라진 모습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히려 다음 풀 체인지 모델에서는 전방의 모습과 균형 잡힌 플랫폼이 채용되어 균형 잡힌 재탄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5

다양한 파워트레인의 구성과 실내 디자인의 매칭, 그리고 그에 따른 품격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결국 차량 자체의 값어치를 뛰어넘는 상징으로서의 위치를 다시 한 번 찾아갈 것입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6

물론 영원한 라이벌인 bmw 5시리즈와의 승부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bmw 5시리즈 역시 페이스리프트로 디자인적으로는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반대로 기존의 디자인에서 변화를 많이 시도하지 못하고 지겨워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7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8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 모델 실내는 기존 모델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인터페이스 터치 패드가 새롭게 적용되었으며, 파노라마 대용량 디스플레이도 높은 시인성을 바탕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시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턴이 눈에 띄는 것은 사실입니다.

수입차 준대형 세단의 앞도적 1위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9

벤츠 e클래스는 잠시 동안 라이벌 bmw 5시리즈에서 1위를 양보했습니다하지만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식 출시되면서 다시 치열한 순위 경쟁이 시작된 모양입니다.

달라진 디자인의 호불호는 넘어 벤츠 e클래스라는 상징만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은 약속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