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및 주문취소 관련 이메일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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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및 주문취소 관련 이메일 양식 1

취소된 주문을 처리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비즈니스의 현실입니다.

. 공급업체로서 결정이 실망스럽더라도 품위와 전문성을 가지고 주문 취소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다음은 고객 취소 처리를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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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하게 의사소통: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주문이 지연되거나 변경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이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이것이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회사를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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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주문 취소를 받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들의 관점을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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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안을 제시하다:

가능하면 취소된 주문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십시오.. 유사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거나 고객에게 더 적합한 다른 배송 날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옵션을 제공하면 관계를 개선하고 고객을 행복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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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환불 처리:

고객이 주문을 취소한 경우 최대한 빨리 환불을 처리해야 합니다.

.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사업을 소중히 여기고 상황을 빨리 해결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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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속 조치:

주문 취소 후 고객에게 연락하여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조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만족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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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자의 납기지연으로 주문이 취소된 경우 영문우편 예시:

친애하는 공급자),

(주문 날짜)에 주문한 주문의 취소를 요청하기 위해 편지를 씁니다.

안타깝게도 주문 납기가 1년 지연되어 저희 회사가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신중한 고려 끝에 우리는 지연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주문을 취소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이 실망스러울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지만 그러한 결정을 내리게 된 상황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에 대한 모든 결제 금액의 전액 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이에 대한 절차와 환불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을 알려주십시오.

또한 저희가 주문한 자재는 2~3년마다 사용되며 추후 보관 및 판매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귀하의 회사에 발주할 수 있는 향후 주문에 대해 이 점을 고려할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귀하의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곧 다시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신속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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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취소를 처리하는 방법은 고객과의 관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명확하게 의사 소통, 공감하다, 대안을 제시하다, 신속한 환불 처리, 추적을 통해 주문 취소를 쉽게 처리하고 고객과 긍정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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